오늘의 이슈

최근 11명이 초6 여자를 피범벅이 되도록 집단 폭행한 사건 본문

★/국내소식 & 이슈

최근 11명이 초6 여자를 피범벅이 되도록 집단 폭행한 사건

포텐@ 2021. 12. 15. 15:56
반응형

 

 

https://m.bobaedream.co.kr/board/bbs_view/best/483741/2/1

 

(서울=뉴스1) 최서영 기자 = 경기도 파주에서 초등학교 6학년생이 10명이 넘는 중학생들에게 피범벅이 될 정도로 폭행을 당한 사건이 발생했다. 

지난 14일 청와대 국민청원 게시판에는 "초등6학년 여자아이를 11명이 보복 폭행한 사건입니다. 도와주세요"라는 제목의 글이 올라왔다. 

아이의 부모인 청원인은 "퇴근 후 집에 돌아와 저녁 준비를 하던 중 아이가 방에서 나오지 않아 들어갔더니 아이가 입고 나갔다 온 옷이 피범벅이었다"며 "아이는 '친구들과 다투다가 코피가 묻었다'고 하더라"라고 말했다. 

부모는 이상한 낌새를 느끼고 아이에게 마스크를 내려 보라고 했고, 피범벅이 돼 처참해진 아이의 얼굴을 마주했다. 

청원인은 "(아이의) 코와 입에 피가 잔뜩 묻어 있었고, 코는 많이 부어 있었다"며 "눈물을 뚝뚝 흘리는 아이에게 물었더니 '오는 길에 언니 오빠가 때렸다'고 하더라"고 말했다. 

부모는 곧바로 경찰에 신고했고, 상황을 들은 경찰의 권유에 바로 아이를 데리고 응급실에 갔다. 

해당 사건은 10명 넘는 중학생들의 보복 폭행이었다. 

지난 6월 23일 A양은 중학교 남학생 두 명이 지쿠터를 타고 있는 모습을 보고 옆 친구에게 "저거 타면 안 되는 건데 미쳤네! 미친X들이네"이라고 말했다. 

이 말을 들은 두 남학생은 A양의 무릎을 꿇리고 머리를 때리며 사과를 요구해 A양은 그 자리에서 두 사람에게 사과했다. 

이후 6개월이 지난 지난 12월 7일 오후 6시, 귀가 중이던 A양을 발견한 중학생들은 "얘가 맞아?", "맞다"는 등의 대화를 나눈 뒤 A양을 데리고 갔다. 

청원인에 따르면 여학생 세 명은 A양의 옷을 벗기려고 하고 A양 얼굴에 담배연기를 뿜으며 침을 뱉고 머리를 잡아당겼다. 

또 남학생들은 A양의 양팔을 잡고 뺨을 때리고 주먹으로 얼굴을 펀치 날리듯 가격한 뒤, 쓰러진 아이의 머리를 발로 찼다.

청원인은 "울며 집에 가고 싶다는 아이를 여학생 한 명은 못 가게 잡고 있었다고 한다"며 "아이가 피 흘리며 걸어갔을 상가 화장실에는 곳곳마다 핏자국이 뿌려져 있어 가슴이 녹아내렸다. 어떻게 이게 중학교 1학년 아이들의 행동일 수 있을까 부모로서 억장이 무너져 내린다"고 적었다. 

이와 관련해 파주경찰서 측은 "해당 사건은 현재 수사 중"이라며 "자세한 경위 등은 조사 후 공개할 예정"이라고 15일 밝혔다.

 

 

 

 

아래는 어제올라온 피해자 가족 지인 글

---

도와주세요..아이가 2차 피해를 당하고 있습니다..

사건을 담당하시는분이 연락이와서 아이가 오히려 2차 피해를 당하고 있다고하셨답니다.

문제가 심각하다고..가해자 아이들에게도 동생이 있고 그 친구들이 있겠죠 초등학교 중등학교 연계되어있으니 얼마나 쉽겠어요..

더군다나 여자아이들이 그날있었고 남자애가 애가 그애냐 하며 여자애들 한테 양팔을 잡으라고하고는 펀치를 날리듯 때렸고 피를너무 많이흘리는데도 그대로 마스크를 쓰게하곤 다쳐서 깁스한 다리를 보고는 장애냐며 질질 끌고가듯 아픈다리로 빠른걸음으로 걷게하고..화장실에 끌고가 씻으라며 부모님한테는 넘어졌다 말하라하고는 웃으면서 신고할테면 해봐라~ 지금 그런 애들중 여자아이들은 가담한적없다며 빠져 나가려고 한답니다..보복성폭력인데요..미성년자아이들이 전동보드 타고 다니는게 불법인데 위법한 아이들을 향해 저거 저렇게 타면 안되는데 미쳤네. 이말이 잘못된건가요? ..그 법을 위반하고도 뻔뻔한 아이들이니 그래서 그날 아이를 때렸으면 그걸로 끝내야죠..혼자 집에가는 아이를 불러서 다수가 한아이를 잡고 보복폭행을하고 그리고 가담한적없다 거짓말에.. 그 부모들은 가담한적없다는데 왜 경찰이 부르냐 그런다는거 같은데 ..거기에 그것도 모자라 아이들이 피해자를 오히려 2차피해로 근거없는 소문을 퍼트리고 있답니다. 동생들도 있을테구 친구들도 있을거고 말로 모함으로 사람을 또 죽이려는거나 다름없는 행위죠..

---
 
 
 
 
중딩11명이 담배피고 옷벗기면서 초6여자애를 피범벅이 되도록 팼다고함
 
조사중인 현재도 가해자부모들은 배ㅉ라 
애들은 피해자를 조롱하는 소문을 냄
 
반응형
Comments